박노욱 봉화군수는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초․중학생 영어체험학습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25 16:33:12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7월 24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3주간 대구경북영어마을(칠곡군 소재)에서 여름방학 초․중학생 영어체험학습을 실시한다.

이번 체험학습은 4박5일 과정과 3주 과정으로 관내 초중학생 120명이 참가하며, 영어마을에서 함께 합숙하면서 영어권 문화를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역할 체험학습, 교과목 중심의 영어교육과정으로 구성된 심화학습, 놀이중심의 야간활동 등 다양한 내용을 접하는 체험식 통합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또한, 원어민과 함께하는 심도 있는 그룹별 소수정예 교육진행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외국문화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학생들의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박시원 기획감사실장은 “생활속의 영어체험 학습을 통해 지역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봉화군은 올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관내 학교에 교육발전기금 10억여 원을 지원하였으며, 글로벌시대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 외국어 교육으로 1억 7천여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