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초병설유, 책이랑 친구가 되는 책놀이 골든벨을 열었어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5 13:28:01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 오태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정호영)은 7월 21일 유치원 책사랑 놀이터에서 원아를 대상으로 하는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책놀이 골든벨은 유아들에게 책을 가까이 하고 책에 흥미를 가져 지속적으로 독서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책읽는 습관을 키우기 위해 실시하였다.

책놀이 골든벨 준비를 위해 연령별로 도서를 선정하였고, 유아들이 충분히 읽어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가정에서도 읽어볼 수 있도록 안내하여 가정과 연계된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유아들의 수준차를 고려해서 연령별로 대회를 실시하였는데, 만4세는 ○×기록판을 이용하여 10문제를 풀었고, 만5세는 정답기록판을 이용하여 12문제를 풀어보았다. 유아들은 대회를 진행하는 내내 진지한 모습으로 참여하였고, 책을 읽으며 키워온 생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쳤다.

책놀이 골든벨을 마친 한 유아는 “선생님~ 가슴이 콩닥콩닥 했지만, 너무 재밌어요. 다음에 또 했으면 좋겠어요.” 라며 소감을 표현하였다.

[오태초병설유] 책이랑 친구가 되는 책놀이 골든벨을 열었어요 사진1
[오태초병설유] 책이랑 친구가 되는 책놀이 골든벨을 열었어요 사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