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수박 드시고 더위 이겨내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3:39:0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자산동 기관·단체장협의회(회장 류장한)에서는 지난 21일 김병철 시의원, 류장한 자산동장을 비롯한 단체장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경로당 7개소 및 쉼터 2개소를 방문하여 시원한 수박을 전달하면서 삼복더위에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이 날 행사에서 김병철 시의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올 여름도 잘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류장한 자산동장은“장마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와 연일 40도를 웃도는 더위에 가장 더운 시간엔 외출을 삼가하시고 물을 자주 섭취 하는 등 어르신들 몸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당부했다.

또한, 경로당에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우리시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인구가 늘어나야한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면서 주변 실거주 미전입자들의 전입을 당부했다.

경로당에 모여 있던 어르신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찾아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 행정을 위해서는 미약하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