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 지역공동체·공공근로 안전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0:37:1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는 21일 근로자종합복지관 B1교육장에서 하반기 지역공동체 및 공공근로, 산업단지 환경정비사업 참여자 34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김천소방서 예방조사담당 문종국 주무관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강미형주임을 강사로 초빙하여 안전보건관리의 필요성, 사고사례, 안전작업방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교육 참여자들은 “사례위주의 안전교육을 통해 작업 시 유의해야할 안전사항에 대해 숙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시 관계자는 “ 하반기 일자리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사업참여자들이 안전사고 없이 건강하게 사업을 마치는 것이 중요하며 참여자의 과반수 이상이 60세 이상 고령자이기 때문에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및 2단계 공공근로 사업은 2017년 7월 1일부터 2017년 10월 31일까지 총 4개월간 운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