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각면 새마을3단체 수박 전달 및 어르신 안부확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2 10:48:21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 풍각면 새마을3단체(협의회장 정영백, 부녀회장 양명임, 문고회장 양준모)는 21일 중복을 맞이하여 관내 경로당에 수박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17 재활용품 모으기 경진대회 수입금으로 경진대회 행사에 전 면민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데 대하여 고마움과 어르신에 대한 경로효친사상의 뜻으로 수박을 관내 경로당(32개소)에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새마을3단체 회원과 각 마을담당직원이 무더위쉼터로 지정되어 있는 경로당을 동행하여 어르신들의 안부확인과 폭염대비 행동요령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김태술 풍각면장은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뜻깊은 행사를 만들어 준 새마을3단체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으며, 시원한 수박을 어르신들이 드시고 한명의 온열환자도 발생 않고 모두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새마을1
새마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