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위문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1 12:23:05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 매전면은 20일(목)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발굴 및 혹서기 폭염대비 독거노인 보호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강학) 간담회를 개최하고,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산동지역을 총괄하는 청도읍 맞춤형 복지팀의 복지허브화 및 민관협력 추진사항에 대한 설명회도 있었다.

매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5년부터 저소득 취약계층과 협의체 위원간 1:1 결연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사회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나눔의 봉사를 직접 실천하고 있다.

정재열(공동위원장)매전면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아서 협의체 위원들이 복지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지역에 있는 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매전면을 만드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