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산에서 펼쳐지는 한여름 밤 무비쇼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8 16:19:41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제13회 ‘한여름 밤의 영화축제’를 21일부터 8월 6일까지 17일간 비슬산 자연휴양림 공영주차장에서 개최한다.

대구달성라이온스클럽(회장 곽준식)이 주관하는 이번 영화축제는 최근 제작된 영화 가운데 재미와 작품성을 갖춘 23편의 영화들이 지역의 영화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대표적인 상영영화로 ‘히말라야’(23일), ‘국제시장’(26일), ‘명량’(27일), ‘곡성’(28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영화를 보며 여름밤의 무더위를 잊는 이번 축제는 올해로 13년째 계속되고 있다. 올해도 주당 6천 명 정도, 17일 간 총 12000여 명 이상이 비슬산 축제장을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가족, 연인, 친구단위의 관람객들이 돗자리나 개인텐트를 이용하여 관람하는 만큼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저녁 7시 30분부터 영화가 상영된다. (금요일, 토요일에만 두 편을 연속 상영)

김문오 군수는 “비슬산에서 열리는 한여름밤의 영화축제는 매년 여름 생각나는 지역영화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 지역주민들이 시원한 여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