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 사랑의 봉사활동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3 14:39:5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평생교육원(원장 조석희)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박미애)회원 10여명은 7월 12일 도개면에 소재한 복지시설인 『사랑의 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에는 참여회원들이 직접 여름 보양음식인 백숙을 만들어 원생들에게 제공하고, 시설 안팎의 환경 정비 및 따뜻한 말 벗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는 2008년 구미시여성대학 수료생이 중심이 되어 조직된 봉사단체로서, 관내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등을 방문하여 성품전달, 말 벗, 급식 및 반찬지원 등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어, 구미지역 여성리더로서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사랑의 쉼터 이옥희 원장은 “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 회원들이 배움에 머물지 않고 헌신하는 구미 여성의 정신을 보여주는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미애 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장은 “여성대학 수료생이 구미시의 앞서가는 여성 리더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갖고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조석희 평생교육원장은 이 자리에서 “구미시여성대학 총동창회 자원봉사단이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이끌어 가는데, 구심적 역할을 당당히 수행해 주고 있어 뿌듯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