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의 꿈과 열정이 담긴, 구미로 여행오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2 14:54:1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 7. 8(토) 오후4시, 금오산 분수광장에서 열린 지역출신 한류스타 ‘황치열’ 가수의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한 국내외 팬 1,000여명의 구미 방문을 환영했다.


이날 구미를 방문한 국내외 팬들은 한류스타 ‘황치열’의 경북도 홍보대사 위촉식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미국, 중국, 싱가폴 등에서 구미를 방문하였다. 행사에 함께한 팬들은 지역 관광명소인 금오산 올레길 걷기, 팬미팅 행사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을 맞이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환영의 인사과 함께, 가수의 꿈과 열정이 담긴 황치열의 고향도시인 구미시를 방문하는 팬들이 가수의 흔적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관광명소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촉식에 앞서 7. 7(금)에는 치열사랑나눔까페, 중국 팬 등이 구미시청을 방문하여 지난해 치열로드 조성에 함께 힘써준 남유진 구미시장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꽃다발, 새 앨범을 전하기도 했다.


구미시에는 지난해 국내외 팬, 경북도와 함께 조성한 기념벤치와 손 조형물, 가수의 손, 발 프린팅 등 기념조형물이 구미의 대표 관광지인 금오산 일원과 문화로 설치되어 있으며, 가수의 흔적을 찾아 구미를 찾는 국내외의 팬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가수 황치열은 구미출신으로 10년의 무명시설을 거쳐, 2016년 중국판 나가수에 출연, 한류스타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데뷔 10년만에 첫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를 발매해 상반기 음반판매 솔로 1위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