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개관 30주년 기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06 14:54:2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립상주도서관(관장 정경희)은 도서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 및 전시행사를 마련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개관 30주년을 기념한다고 밝혔다.

상주도서관은 1987년 7월 16일 개관이래 30년 동안 상주의 유일한 도서관으로써 지역의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시민들의 지식정보의 장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오는 7월 12일 저녁 6시에 열리는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는 콘서트 가이드 김세호의 진행으로 올마이티 클래식 앙상블 공연이 펼쳐진다. 콘서트 가이드 김세호는 클래식은 딱딱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연주와 해설을 곁들여 청중들을 편안하고 멋진 클래식의 세계로 안내한다. 또한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장시부터 개관일 기념품을 선착순 배부한다.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는 전화 및 방문접수 중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아울러 개관연도인 1987년을 돌아보는 전시 ⌜30년전 오늘⌟이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열린다.

정경희 관장은 “30여년의 시간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도서관을 찾아준 시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서관이 되도록 시민들이 꾸준한 발걸음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belib.kr/sj)를 참조하거나 상주도서관(☎530-6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