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체육회, 2017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해단식
역대 참가 최대메달 55개”(금16개, 은21개, 동18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05 14:17:59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시체육회(회장 이춘희)는 4일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종컨벤션에서 해단식을 겸한 공로패 수상 및 만찬을 가지며 참석한 150여명 선수 및 임원에게 노고를 위로했다.

해단식은 세종시체육회(이하 체육회) 김진성 경기운영팀장의 사회로 성적보고, 유공단체 시상, 축사, 만찬 순으로 진행했다.

이춘희 체육회장은 대회 기간 중 최선을 다한 선수 및 임원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우리시는 2017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지난달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제주특별자치도 일원에서 열렸으며, 세종시 선수단은 총 506명이 참가해 육상외 24개 종목에서 타 시도 선수들과 열띤 경쟁을 했다.

특히, 17개시도 가운데 작은 규모 선수단이라는 한계를 딛고 금16개, 은21개, 동18개 메달을 획득하며, 작지만 강한 세종의 이미지를 각인 시켰다.

석원웅 사무처장은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무엇보다 세종시의 위상을 전국에 드높여준 선수단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엔 산악연맹과 그라운드골프협회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