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너지서비스(주) 창립30주년 사회공헌 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30 15:49:15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연일 계속되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단비와 같은 소식이 청도군(군수 이승율)에 들렸다. 지난 29일 영남에너지서비스(주)(대표이사남정호)에서창립30주년을 청도군 관내 저소득 계층에게 생필품 50박스와 백미(10kg) 50포를 전달했다.

영남에너지서비스(주)는 구미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6년 3월 20일에 설립되어 구미, 김천, 칠곡, 상주, 청도, 문경에 도시가스, 가스기기 제조와 판매 등을 하는 가스 제조 및 배관공급업체이다.

이번에 전달된 생필품 박스는 열무김치, 라면, 물티슈, 식용유 등 생활에필요한 7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남에너지서비스(주) 남정호 대표이사는 “영남에너지서비스 창립 30주년을통해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나눔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영남에너지서비스 창립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앞으로도 청도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