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설천면 새마을부녀회, 깨끗한 마을 만들기 앞장
NEWS | 기사입력 2017-06-30 10:07:06
【남해타임뉴스 = NEWS】 남해군 설천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귀자)는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해안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정화활동은 보물섬 800리길에 포함되는 설천면 내 12개 마을 해안도로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부녀회원 20명이 참여해 해안도로변 청소와 바다에서 밀려온 해양 쓰레기 수거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단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설천면 만들기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설천면 19개 마을의 전 부녀회장이 함께 참여해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

장귀자 새마을부녀회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안도로변 가꾸기에 전 마을 부녀회장들이 한 몫을 하게 돼 뿌듯하다”며 “더운 날씨에도 같이 해 준 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설천면 새마을부녀회는 재활용품경진대회, 설천면 참굴축제와 벚꽃길 향토음식점 운영,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남해군 설천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귀자)는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해안정화활동을 펼쳤다.

남해군 설천면 새마을부녀회, 깨끗한 마을 만들기 앞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