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봉화은어축제 D-30일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6-30 07:24:54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문화체육관광부 3년 연속축제이자 대한민국 여름대표축제로 부상하고 있는 봉화은어축제가 벌써 개최 D-30일을 남겨놓고 있다.

(사)봉화군축제위원회는 30여일 남은 6월29일(목) 빈틈없는 축제 준비를 위해 이승훈 축제위원장을 비롯한 봉화군화군축제위원회 운영위원 및 담당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봉화군은 D-30일을 기념하고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개막일까지 농협 LED전광판에 카운트다운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군청사 입구에는 D-30 카운트다운 숫자 홍보물을 게시할 예정이다

‘Hot여름! Cool하게! 은어잡go~’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은어축제는 모바일 은어잡go를 비롯하여 가재마을 체험, 은어서식지 생태체험, 다슬기잡기체험, “은어야! 내마음을 알아줘"감성 힐링 체험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주요 프로그램인 은어잡이(반두, 맨손)와 수박서리 삼굿구이 체험, 은모래 비치체험과 개‧폐막 공연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축제위원회 운영 관계자는 이날 회의를 통해 축제 실행에 앞서 새로운 프로그램 행사 계획과 준비상태를 점검하고 수렵된 의견을 통해 개막일까지 만전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