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예비군 지휘관,차량,훈련 입소 중인 예비군 20명 들이받아
| 기사입력 2017-06-29 13:53:25

[이사진은 기사와 관련없는 자료사진입니다]

[전남/타임뉴스=신종철 기자] 29일 오전 8시48분께 전남 담양군 한 부대 위병소 인근 이면도로에서 예비군 지휘관 A(50·5급 군무원)씨가 운전하던 SUV 차량이 입소하던 예비군 20명을 치었다.

이 사고로 15명이 국군병원으로 옮겨졌고, 5명은 중·경상을 입고 광주지역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사고 현장에서 경찰이 A씨가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을 가능성이 있어 음주측정을 했지만 음주 사실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출근 뒤 병원 치료를 받으려고 부대 밖으로 나가던 중 영내로 들어오던 예비군들을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헌병대 조사에서 "차량 바닥에 떨어진 휴대전화를 줍다 입소 중인 예비군들을 미처 보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군 헌병대는 A씨와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관련 법규에 따라 입건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