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상하수도과,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8 15:13:1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상하수도과(과장 김상원)는 27일 대항면 직지사 북암 입구에 위치한 노인전문요양원 “직지사 노인요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하수도과장 외 직원 15여명이 참여하여 노인분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고장난 수도꼭지 수리, 노후 수도관 교체 등 상하수도과 업무 특성을 살린 시설환경 개선과 어르신들의 말벗봉사에 매진했다.

또한 직원들의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생필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일하는 시설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위로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상하수도과가 직지사 노인요양원 봉사활동의 인연을 맺은 것은 2015년부터 올해로 3년째로 단순한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요양원의 상하수도 시설물을 수리, 관리하는 등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어 바람직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상원 상하수도과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우리 과가 보유한 재능을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문화 풍토 조성에 앞장서고 싶다"며 솔선수범하는 이웃사랑실천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