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전통, 부산경찰청장기 축구대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6-26 10:54:07
【부산타임뉴스 = 이상군】 부산경찰청(청장 허영범)에서는 경찰관들의 체력증진과 화합도모를 위해 제14회 부산경찰청장기축구대회(회장 김두용)를 지난 17일 화명·삼락생태공원 축구장(4면)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총 16개팀(지방청1, 경찰서15) 선수・가족 등 450명이참가하여 바쁜 근무속에서도 평소 동호회 활동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소속 관서의 명예를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경찰은 범죄예방과 범인검거를 위해서는 체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 하에 지난 ‘01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4번째 대회로 발전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년도 우승팀은 부산진서로 역대 4번째이고 사하서 4회, 북부서2회, 중부·서부·영도서 각각 1회 우승을 차지했다.

부산경찰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사기진작, 협동심과 단결심을 함양하여『안전한 부산, 사랑 받는 부산경찰』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부산경찰이되자고 다짐 했다.

❍ 치열한 경기속에 이번 대회 우승은 서부경찰서, 준우승 북부경찰서가 차지했으며 입상팀에게는 표창장과 트로피를 수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