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문화예술 한마당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2 13:22:12

[상주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립상주도서관(관장 정경희)은 오는 24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학생·학부모·상주시민들을 대상으로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6월 도서교환·문화예술 한마당"행사를 상주도서관 앞마당에서 개최한다.

상주도서관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도서교환·문화예술 한마당"행사를 열어 다 읽은 책을 이웃과 바꿔보는 책 교환 행사 및 시민들의 중고도서 판매코너 운영과 더불어 문화공연, 플리마켓, 다양한 만들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도서관과 함께하는 나라사랑 이야기’를 테마로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오프닝 마술과 레크리에이션, 애국심을 북돋우는 나라 사랑 인형극‘우린 하나야’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무궁화, 태극 무늬 등 페이스 페인팅 체험도 함께 제공하여 호국영령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나라 사랑의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정경희 관장은“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상주지역 주민들이 도서관에서 풍성한 보훈 행사를 함께 체험하고, 이를 통해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