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학부모 집단 프로그램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2 13:05:5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율곡초등학교(교장 이삼영) 학부모회는 오는 21일 마지막 학부모 집단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지난 달 18일 처음으로 시작한 프로그램은 21일까지 총 5회 율곡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학부모 프로그램은 학부모들이 자녀에 대한 공감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녀 교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율곡초 4~6학년 학부모 25명을 대상으로 5주에 걸쳐 실시되었다.

학부모 집단 프로그램은 거창대학교 평생교육원 박기원 교수가 초청되어 학부모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자녀 양육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 덕문에 느낀 점이 참 많았다. 앞으로 학교에서 부모 수업을 또 받을 수 있으면 한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율곡초 학부모회는 학부모 집단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상호간 가족관계가 긍정적 방향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하며, 학부모들이 부모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