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함께하는 情다운 마을 가꾸기"활동 전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0 14:31: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LG경북협의회(회장 이충호)는 6월 20일(화) 오전 9시부터 무을면 무이리 마을회관에서 주민 100여명과 LG두드림 봉사단, 자원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와 함께하는 情다운 마을 가꾸기"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LG전자 자매결연마을인 무을면에 방문하여 금오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이 혼자하기 힘든 겨울이불 등 세탁을 위해 세탁물 수거 및 배달봉사활동을 하였고 또한, 이미용 봉사단체와 함께 ‘찾아가는 미용실’을 꾸려 미용실에 가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염색을 해드리며 일일 미용사가 되었다,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봉사단이 방문하여 농촌 일손돕기를 했다.

특히, LG두드림 봉사자들은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하며 다양한 공연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내며 무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뜻 깊은 하루를 선물 드리고자 구슬땀을 흘렸다.

고차진 무을면장은 “자매결연마을에 LG 5개 자매사 임직원들이 찾아와 농촌 일손 돕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LG경북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민들과 봉사자들이 어우러져 함께하는 모습에 어르신들도 고마움과 감동을 느꼈다."고 전했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지역친화기업인 LG는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활동을 개발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LG와 함께하는 情다운 마을 가꾸기 이외에도 분기별 1회씩 대상 및 아이템을 달리한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취약계층과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LG와 함께하는 情다운 마을 가꾸기"는 구미지역 LG 5개 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실트론, 루셈) 임직원 연합봉사단인 LG두드림봉사단의 통합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자매결연마을에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일일 손자·손녀가 되어드리는 봉사활동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