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법무법인, 진천군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19 13:02:11
【진천 = 타임뉴스 편집부】

서원법무법인, 진천군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재)진천군장학회에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진천군장학회에 따르면 19일 오전 음성군에 소재한 서원법무법인 신인순 대표와 이세호 변호사가 진천군청에 방문하여 4,000만원을 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기탁했습니다.

진천과 음성 지역주민들을 위해 활발한 법률서비스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서원법무법인은 관계자는 “지역인재 양성 지원을 통해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을 극복하고 꿈을 실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재)진천군장학회는 현재 103억여원의 장학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도에 6월 현재까지 2억여원을 기탁받는 등 진천군의 밝은 미래를 위한 장학기금 기탁 행렬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탁된 장학기금은 진천군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 명문학교 육성 사업 등 다양한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입니다.


장학금기탁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