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면사무소 공무원 자원봉사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19 09:36:1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남면사무소(면장 엄성호)는 지난 6월 16일 성요셉마을(대표 김승억)에서 공무원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상생과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직문화 확산을 위해 남면사무소 직원 일동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직원들은 역할을 나누어 시설 주변 환경정비와 체험농장 잡초제거 등 시설 운영에 필요한 일거리를 도맡아 열심히 봉사활동을 했다.

시설에 있는 장애우들이 가꾼 딸기밭 주변의 잡초를 뽑고 산책로 인근을 깨끗하게 정비했다, 

오가는 장애우에게는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말벗이 되어 따뜻한 정을 나누기도 했다.

엄성호 남면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