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선수단 성과보고 및 평가회를 열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15 16:17:0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6월 14일(수)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지도교사, 코치, 학교장, 구미시 체육회 관계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보고 및 평가회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5월 충남 아산시 일원에서 열린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구미교육지원청 소속의 선수들은 금 3개, 은 3개, 동 9개의 메달을 획득해 구미체육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피땀 흘린 연습을 통해 이룬 값진 성과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선수 전체를 초청해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에게는 큰 칭찬과 박수를 보내고 비록 메달을 따지는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한 선수들에게는 따뜻한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더욱더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 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자리다.

참석한 구미시 체육관계자들은 구미 체육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선수들도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자신과 구미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노승하 교육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 한명 한명이 흘린 땀의 결과로 이런 좋은 성과를 올리는 결실을 맺었다."면서 “이번 성과를 계속 이어나가 내년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