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와 MOU 체결
김동진 | 기사입력 2017-06-09 18:22:32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 고추유통공사는 9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와 빛깔찬 고춧가루직거래판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권영택 영양군수, 오도창 부군수, 김시홍 영양군의회 의장, 김장래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MOU체결은 지난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서울시회와 직거래판매 MOU체결을 계기로 빛깔찬 고춧가루의 신뢰도와 우수성을 인정받아 경기도회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는 20개 산하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햇초 출시를 고려해 오는 7월부터 경기도회 20개지부에 대해서 순회적으로 방문해 홍보 및 판매를 할 계획이다.

김장래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관내 고추생산 농가가 고품질 고추생산에 전념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영양고추유통공사도 감성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직거래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