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경기부지사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요양시설 위문
김정환 | 기사입력 2017-06-08 02:35:11

[경기타임뉴스=김정환] 김동근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5일 오후 3시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남양주보훈요양원’을 방문, 시설종사자 및 요양 중인 국가유공자를 위문했다.

‘남양주보훈요양원’은 지난 2015년 2월 27일 개원해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서 운영 중인 국가유공자 전문 요양시설로, 기재부 고객만족도 평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전국장기요양기관 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받는 등 최고의 시설의 갖추고 200명의 국가유공자 및 유족들을 돌보고 있다.

김동근 부지사는 이날 김종운 원장과 시설 종사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도 차원에서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기로 약속했다. 

이어서 김 부지사는 시설을 둘러보며 이곳에서 요양 중인 국가유공자 및 유족들과 만나 환담을 나눴다.

김동근 부지사는 “우리가 자유와 평화를 누리고 미래를 그리며 꿈꿀 수 있는 것은 선열들의 투철한 애국심과 고귀한 희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이분들의 고귀한 뜻을 높이 받들어 호국보훈의 뜻과 정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