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6-05 20:30:41

[정선타임뉴스=최동순]정선군(군수 전정환)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관내 주민등록지가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7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군은 이번에 실시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군정체험과 지역 노인요양원 및 아동센터, 복지관, 공부방, 공공시설물 관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통해 사회경험 제공은 물론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실시한다.

이번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인원은 260여명으로 지원 자격은 모집공고일인 6월 2일 현재 정선군에 주민등록지가 있는 대학생으로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14일부터 21일까지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 아르바이트생 발표는 오는 7월 4일 휴대폰 또는 정선군 홈페이지(www.jeongseon.go.kr)에 게시할 계획이다.

아르바이트 기간은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1일까지 20일간 주5일 근무하게 되며, 1일 임금은 52,000원(주차수당 별도 지급)을 지급받게 된다.

군은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에게 단순한 사무보조에서 벗어나 군정 업무에 대한 이해와 현장 체험 위주의 근무지 배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군정 체험 및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직업 및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르바이트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주민등록지 읍·면사무소나 정선군청 지역경제과(☎560-215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