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너지공사 신재생에너지홍보관 6월 무료 영화 상영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6-05 03:07:31

[제주타임뉴스=우진우]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 이하‘공사’)는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오후 2시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행원리 신재생에너지홍보관에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도 흥행 애니메이션인 ‘도리를 찾아서’를 상영할 예정이다.

도리를 찾아서는 ‘니모를 찾아서’의 후속작으로 모태 건망증 도리가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상영은 선착순(총좌석 : 148석) 자유 입장으로 진행되며, 홍보관 내에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휴식공간인 무인 카페테리아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신재생에너지홍보관에서는 매달 무료영화 상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홍보관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도민 및 관광객에게 여가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