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아서 이런 기쁨도 누립니다.”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이동복지관사업‘만수상 차리기’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6 17:23:3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개면(면장 서철환)에서는 5. 16(화) 11시 30분 도개면 궁기1리 마을 고령자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건강기원 및 활력증진을 위한 만수상차리기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구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세창)에서 강동지역의 4개 면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의 일환으로 도개면 기관장, 마을주민, 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연과 오찬, 레크리에이션 등 동네잔치 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날 만수상의 주인공 권오수(84세,남), 김용분(91세,여) 어르신은 “푸짐한 상차림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축하자리를 마련해줘서 기쁘고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오늘 행사를 준비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서철환 도개면장은 마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행사를 마련해준 구미종합사회복지관 및 자원봉사자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