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사・산절로순례단 쌀기부 및 경로당어르신들을 봉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3 15:06:14
[구미타임뉴스=김이환]구미시 지산동 소재 도현사(주지 현공), 산절로순례단(회장 조계훈)에서는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산동주민센터에 쌀 10kg 20포, 20kg 4포를 기부하고, 지산동 관내 경로당 4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떡과 과일을 전달했다.

현공스님은 “제가 일찍 부모님을 여의어, 이맘때 쯤이면 부모님 생각이 더욱 간절하고, 어르신들이 모두 내 부모님같이 느껴진다."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산절로순례단은 도현사 신도들의 모임으로, 도현사와 산절로순례단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기부, 어르신 백숙대접, 경로잔치 개최 등 매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어, 지역주민 및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참 종교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배영숙지산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르신들을 봉양해주시고,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봐 주시는 현공스님과 산절로순례단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이 연꽃의 향기가 은은하게 널리 퍼지듯 지산동 곳곳을 훈훈하게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