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낙동강 쌍절암 생태숲길 함께 걸어요
2017년 봄 우리나라 걷기축제 선정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5-11 17:04:03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에서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2017년 봄 우리나라 걷기 축제」13개중 한 곳으로 선정한 예천군의 낙동강 쌍절암 생태숲길 걷기행사를 오는 13일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풍양면 삼강주막에서 개최한다.

이번 걷기 축제는 일상적인 걷기여행의 확산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봄 여행주간(4월 29일~5월 14일)을 맞이해 관광객 유입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걷기행사는 삼강주막을 출발해 낙동강 쌍절암 생태숲길 반환점을 돌아 비룡교를 거쳐 삼강~회룡포 강변길 야외무대에서 삼강주막으로 돌아오는 5.8km 순환코스로 낙동강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보면서 라디오 생방송과 함께 유교문화권의 풍부한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다.

걷기 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지 당일 현장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되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며 미션 수행을 완료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봄빛이 짙어지는 낙동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휴대폰 사진인화,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