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게이트볼을 통한 어르신들의 화합의 장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0 15:08:5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5. 10(수)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지역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대축제인「제2회 구미시협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와 어르신의 건전한 여가 선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이날 대회는,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게이트볼협회의 주관으로 지역의 3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게이트볼은 체력소모가 적고 관절염과 심폐기능에 탁월해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으로 건강 100세 시대의 국민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스포츠이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권순서 안전행정국장은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참여와 성원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 모두가 하나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며, 43만 구미시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한체육의 새시대를 활짝 열어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전 구미 개최에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