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가정 3가정을 초대하여 사랑의 돌잔치 나눔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08 19:30:0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5월 6일(토) 구미시민교회(담임목사 조민상) 주관으로 비전센터 ‘흔적’에서 생활이 어려워 자녀 돌잔치를 하지 못한 저소득 가정 3가정을 초대하여 사랑의 돌잔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구미시민교회에서 지역사회 행복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저소득가정의 자녀 돌 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 축하이벤트 등으로 돌 축하 행사를 가졌으며, 이 자리에 함께한 부모 및 가족 모두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생활이 어려워 돌잔치는커녕 백일사진도 못 찍어주었다는 지산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서는 “아이 돌 사진과 가족앨범을 가질 수 있게 돌잔치를 마련해주신 구미시민교회에 정말 감사하다"며 “소중한 추억을 가지게 해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아들을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는 뜻을 밝혔다.

구미시민교회(목사 조민상)은 저소득가정 중 돌 사진이 없는 아동을 대상으로 2010년부터 매년 돌 축하 잔치를 펼치는 등 소외계층이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또한, 교회에는 모든 봉사를 지원할 수 있는 풀인력과 자원을 가지고 있으니 언제든지 어려운 일들이 있으면 지원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저소득 가정의 돌잔치를 준비하고, 세심한 배려까지 잊지 않고 챙겨주신 구미시민교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저소득가정에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