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가족행복사진 공모전 출품작 모집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vernasong@korea.kr)로 제출…우수작품 6점 시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5-07 10:26: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0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을 열고 출품작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16년 화목상 즐거운 세자매

구는 “가족이 있어 행복합니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이 저출산 풍조 속 가족의 소중함을 새삼 일깨우는 동시에 가정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널리 확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공모전은 동구 주민과 소속 공무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인당 작품사진(2MB 이상 JPG파일) 1~2점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vernaso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내용은 ▲다자녀가정의 행복한 생활 모습 ▲부모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순간 ▲아버지가 가사·육아에 참여하는 모습 ▲형제·자매가 있어 좋은 이유를 표현하는 장면 등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이 담긴 사진이면 충분하다.
2016년 제9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 행복상 수상작 ‘사랑은 미소를 타고’

구는 6월 중 심사위원회를 통해 15점을 선정해 7월 양성평등 주간에 구청 1층 로비에 전시하며 그 가운데 6점의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구청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주민 모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이 깃드는 5월을 보내기를 바라며 이번 공모전에 가족의 환한 웃음과 행복이 듬뿍 담긴 사진도 많이 보내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여성가족과 담당자(☎ 042-251-4512)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