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어버이날 념 ‘어르신 효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04 19:38:0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5월 4일(목)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김남태 본부장) 구미사랑봉사단원 및 봉사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 150명을 초청하여 어버이날 기념 ‘어르신 효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에서 성금 1,000,000원을 기탁한 후, 각 지점의 지점장 등 10여명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봉사를 했다.

또한, 기탁한 성금으로 어르신들 가슴에 어버이날 맞이 빨간 카네이션을 달아드렸고,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세트(모둠떡, 음료수)를 준비하여 한분한분에게 정성스럽게 전달하여 드렸다.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김남태 본부장 등 임직원들은 “꽃과 선물을 받으시는 어르신들이 손을 꼭 잡으며 ‘고맙다’라는 말씀을 해 주시니 오히려 우리가 봉사할 수 있어 더 감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복지으뜸 구미를 만드는데 대구은행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따뜻함과 감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봉사활동과 어르신 섬김에 앞장서 주신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구미사랑봉사단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에서도 어르신과 시민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