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5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풍성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5-01 20:54:52

[정선타임뉴스=최동순]정선군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열린다.

오는 5월 5일에는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정선군 어린이날 대축제 ‘아이사랑 페스티벌’이 정선종합운동장 인라인스케이트장에 열린다. 이날 행사는 군, 경찰서, 소방서, 드림스타트, 정선군 종합복지회관 등 17개 어린이 관련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매직벌룬, 버블 쇼 등 공연과 함께 안전체험, 주먹밥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소방차 에어 바운스, 전통놀이체험 등 25개의 체험프로그램이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선사한다.

또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매주 토요일 밴드, 팝페라, 마술 등 토요스페셜 공연과 함께 5월 5일~6일 이틀간 홀로그램을 이용한 어린이 뮤지컬 ‘라바’, ‘요괴워치’와 뮤지컬 ‘인어공주와 야수’ 공연이 펼쳐진다. 이와함께 뮤직 불꽃쇼, 가족체험이벤트, 가정의 달 만화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5월 14일까지 이어지는 봄 여행 주간에 가족과 함께 정선을 방문하면 5월 4일부터 7일까지 정선공설운동장일원에서 열리는 ‘정선곤드레 산나물 축제’에서 청정 정선에 자란 농·특산물을 만날 수 있으며, 정선아리랑시장에서는 매 2, 7일 전국 최고의 명품5일장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일 정선시티투어 50% 할인 및 농촌체험마을인 남면 개미들마을 숙박시 주중 50%, 주말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정선을 찾아 소중한 추억은 물론 청정정선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