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개별주택가격 전년대비 6.71%상승
- 5. 29일까지 주택공시가격 열람 및 이의신청 접수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4-28 16:53:10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에서는 2017. 1. 1. 기준 개별주택 16,675호의 주택가격을 4월 28 결정·공시하고 오는 5월 29일까지 이의신청을 받고 있다.

이의신청 방법은 주택소유자나 법률상 이해관계인이 주택가격을 확인한 후 이의가 있으면 군청 재무과나 읍․면사무소 민원실에 비치된 개별주택가격 이의신청서를 작성해 신청기간 내에 제출하면 된다.

올해 개별주택가격은 전년대비 평균 6.71%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상승 원인은 신도청 지역의 도시화 및 상가지구 형성에 따른 지역 발전과 예천군청 이전 예정지역의 개발기대감과 예천읍 소재지 지역 가격현실화를 위한 신규 표준지 적용 등으로 개별주택가격이 조금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

개별주택가격은 군청 재무과 및 가까운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천군홈페이지(http://www.ycg.kr)이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http://realtyprice.kr)에서 개별주택가격을 조회할 수 있다.

이의신청이 제출된 주택은 재조사를 통해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거쳐 그 결과를 이의신청인에게 개별통지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예천군 재무과(054-650-6125)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