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취약계층 고교생 80명에게 장학금 8천만원 지원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4-28 16:31:30

[경기타임뉴스=우진우] 경기도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하 신세계) 문화홀에서 개최한 ‘희망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경기북부지역 취약계층 80명의 모범 고교생에게 8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장학금은 신세계 의정부점이 사회공헌사업 차원에서 후원한 것으로, 경기도는 북부지역 10개 시·군 아동양육시설 등 취약계층 학생 중 모범고등학생 80명을 선발해 각 1백만원씩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이날 장학생으로 선정된 동두천시 애신아동복지센터 박희원(가명) 학생은 “장학금 수여를 계기로 영상디자이너의 꿈을 꼭 이룰 것."이라면서, “희망을 꿈꾸는 다른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송유면 경기도 복지여성실장은 “신세계 의정부점의 장학금 후원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하면서 “보다 많은 기업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신세계 의정부점 이동훈 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열중하고 효행과 선행으로 귀감이 되는 청소년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생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