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풋살연맹, 지역아동의 꿈을 응원합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7 18:57:3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4. 27(목) 오전 10시, 구미시체육회관에서 구미시풋살연맹(회장 정규현) 주관으로 지난해에 이어 축구공, 풋살공 25개를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지문)에 전달하는 시합구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시합구는 지난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제11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에 사용되었던 축구공 5개와 풋살공 20개로서,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지문 회장이 전달받아 각 지역 아동센터에 배부할 계획이다.

정규현 구미시풋살연맹 회장은 “전달된 시합구가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의 체력 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대회 개최 후 시합구를 전달하여 지역아동들의 꿈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시합구를 전달받은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지문 회장은 지역아동센터에 보내준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아동센터에서도 아동의 건강한 정서발달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