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우리고장 호국영웅 알리기’ 프로젝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27 13:27:3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채순희)이 ‘우리고장 호국영웅 알리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충남동부보훈지청은 관할지역인 세종·공주·아산·천안 지역의 호국영웅을 알리는 홍보영상을 1층 민원실에서 상영하고 기관 SNS 홍보 등을 통하여 방문 민원인 및 주민들에게 호국보훈정신을 함양시키고 안보의식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현재 상영하고 있는 ‘백마고지 삼용사’는 오규봉 육군하사의 백마고지 전투의 전공을 기리고 있다. 오규봉 하사는 6.25 전쟁 중 가장 치열했던 백마고지전투에서 육탄으로 고지 정상의 적군에게 뛰어들어 장렬히 전사한 천안시의 호국영웅이다.

채순희 충남동부보훈지청장은 “방문하시는 민원인들과 관할 지역의 주민분들에게 우리고장의 호국영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고장 호국영웅 알리기 프로젝트를 실시할 계획"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