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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캠 페 인 | 주 요 내 용 | 비고 |
풍기읍 | 민원응대 3S 운동 | ○ 3S(Speed, Sense, Smile)운동으로 고객중심 민원응대 분위기 조성 | |
이산면 | 친절 3S 실천운동 | ○(맞이단계)Smile - 부드럽게 미소로 인사○(응대단계)Smart - 편리하고 신속처리 ○(마무리)Satisfaction - 만족감 극대화 | |
장수면 | 5무(무조건) 운동 | ○ 1무(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면 무조건 사과멘트)○ 2무(내방객이 방문하면 무조건 서서 인사)○ 3무(내방객이 방문하면 무조건 차 대접)○ 4무(민원인 이야기 무조건 끝까지 듣기)○ 5무(내방객 방문시 무조건 출입문까지 배웅) | |
안정면 | 3·3·3 민원응대 운동 | ○ 3초의 긍정이미지 : 기분좋은 미소와 눈맞춤○ 3가지 인사 : 어서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더 필요하신 것 있으세요?○ 3가지 마인드 : 배려(민원인 입장에서), 이해(충분한 공감), 능력(업무능력향상) | |
봉현면 | 민원응대 3H 실천 운동 | ○ 민원응대 3H (환영․환대․환송)실천 운동○ 선비정신 실천에 따른 최고의 행정서비스와 최상의 만족도 제공 | |
순흥면 | 5S 운동 | ○ STOP(주민 내방 시 하던 업무 멈추고)○ STAND(자리에서 일어서서)○ SMILE(웃음으로 맞이하여)○ SPEED(빠른 업무 처리로) ○ SATISFACTION(주민에게 만족을 주는 행정 서비스 실천) | |
휴천2동 | 방문 민원인 전 직원 다함께 맞이 인사하기 | ○ 민원인 방문시 창구뿐만 아니라 전 직원이 에서 민원인 맞이 인사 실시 | |
휴천3동 | 요일별 민원응대실천 | ○ 월요일 (Monday) : Move (움직이다)○ 화요일 (Tuesday) : Tell (알려주다)○ 수요일 (Wednesday) : Warm (따뜻한)○ 목요일 (Thursday) : Take (받다)○ 금요일 (Friday) : Feedback | |
가흥1동 | 즐겁게 친절하자! 운동 | ○ 직원이 즐거워야 민원인에게 더 친절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의도에서 민원창구의 친절 서비스를 게임형태로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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