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와 선산고등학교, 열린녹지공간 조성사업 협약 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0 18:59:1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제2일천만그루나무심기운동을 추진하면서 선산고등학교와 열린녹지공간 조성사업을 위하여 4.19(수) 협약식을 체결했다.

열린녹지공간 조성사업은 동측 학생들이 다니는 통학로의 사면을 개선하고, 소나무(반송), 남천 등 410여본과 덩굴식물(헤데라) 등 1,300여본을 식재하여 품격 있는 가로변 경관을 조성하여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쾌적한 녹지쉼터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구미시는 선산고등학교와 협약 체결과 함께 상반기 상모초등학교와 녹지환경개선 조성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추가적인 학교숲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방성봉 공원녹지과장은 “제2일천만그루나무심기운동의 성공적인 추진은 물론이고, 쾌적하고 아름다운 녹색쉼터공간을 제공하여 자라나는 학생들과 교사들께서 정신적으로, 심적으로 안정을 찾는 것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