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7급 이하 소통 강화 위한 직렬별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0 18:45:39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민성)는 의성군청 7급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12차례에 걸쳐 소통 강화를 위한 직렬별 직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직장협의회 주요현안을 안내하고 각 직렬별 애로사항 및 건의 사항을 자유롭게 토의하는 등 향후 직장협의회의 활동의 방향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은 “평소 생각해왔던 의견을 제안함으로써 당장 해결 될 수 없는 문제일지라도 다양한 이야기를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돼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민성 회장은 직렬별로 업무상 겪는 구체적인 애로사항을 직접 들어보고 의견을 상호 조율해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회원들과의 소통을 다양한 방법으로 이어나감으로써 다가가고, 소통하고, 함께한다는 슬로건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했다.

이번 간담회 결과는 직장협의회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상반기 협의 안건으로 반영하는 등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직장협의회의 힘이며, 회원의 뜻이 행정에 반영됨을 보여주고자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