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신규 공무원 내 고장 바로알기 1박 2일 현장투어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4-13 18:27:43

[정선타임뉴스=최동순]정선군(군수 전정환)은 신규 공무원 61명을 대상으로 “내 고장 바로알기" 1박 2일 현장투어를 실시했다.

공직생활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직자들이 지역의 곳곳을 현장투어를 통해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게 함으로써 공직생활에 올바르게 적응하고 지역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자상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투어 일정은 정선아리랑의 정서와 유산 적 가치 인식을 위해 문화체험은 물론 정선 레일바이크 및 스카이워크, 화암동굴, 동강 등 주요 관광지 탐방과 주요사업장 견학으로 이루어졌다.

군은 이번 현장투어를 통해서 지역에 대해 이해를 높여 군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신뢰받는 행정을 펼치는 것은 물론 직원간 자유로운 대화와 소통으로 효율적인 업무추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선군 는 이번 현장투어가 새내기 공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앞으로도 직원 상호간 소통과 화합을 통한 군정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현장투어 및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