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나눔 바자회 열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08 15:06:1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재숙)는 지난 4월 7일 오전 10시 반부터  사랑의 나눔 바자회가 벚꽃이 만발한 금오산 입구 대주차장에서 열렸다. 

바로 옆자리에는 매주 금요일 열리는 농산물직거래 장터도 함께 열렸다. 

바자회에는 먹거리 장터와 각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단체에서 준비한 공산품과 수산물이 판매되기도 했다. 

금요직거래 장터이용객들은 바자회의 먹거리 장터를 이용할 수 있었다, 

바자회 이용객들은 동시에 농산물직거래 장터에서 농산물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어 상호 시너지 효과를 얻는 결과도 얻었다.

이날 장터에는 남유진 구미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등 2천명이 넘는 시민들이 동참해 사랑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벚꽃이 만개한 금오천 꽃길을 따라 금오산을 찾은 많은 시민들도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를 즐기면서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동참해 먹거리도 즐기고 필요한 물품도 구매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판매수익금은 여성단체의 활성화 기금과 구미시장학 기금, 소외계층 학습지원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재숙 회장은 바자회를 준비한 회원들과 참여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면서 여성단체 상호간의 발전은 물론 시민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21개 단체의 26,5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조직체로서 이웃사랑 실천은 물론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여성의 권익증진과 리더십교육, 여성한마음큰잔치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