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지역 도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가져
- 차질 없는 지역 현안사업 추진 위해 소통ㆍ협력 강화키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4-07 14:02:55

[충북=한정순 기자] 충주시는 주요 지역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 및 업무 협조를 위해 지난 7일 지역 도의원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충주시청 국원성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이언구ㆍ김학철ㆍ임순묵 도의원과 조길형 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이날 간담회에서 주요 정책사업에 대한 설명을 통해 도의원들의 이해를 돕고 도비 확보를 위한 현안사업 건의와 지역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조길형 시장은 이 자리에서 충주건강복지타운 건립,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 건립, 연수자연마당 조성 등의 사업에 도의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아울러 시민에게 꼭 필요한 지역의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수시로 도의원과의 소통ㆍ협력체제를 유지해 나아갈 계획임을 밝혔다.

이에 도의원들도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예산확보를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