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 천생산 기(氣)로 우승을 향해 아자아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05 16:49:0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4. 4(화) 15:00 인동동 주민센터 남산체육공원에서 인동동체육회(회장 이우창) 주관으로 주부배구선수, 배정미 인동동장, 장영석 도의원, 김태근‧안주찬 시의원 및 관내 기관 단체장, 체육회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얼마남지 않은 대회 기간까지 연습 일정과 금년 대회규정 및 배구대회 행사에 관한 논의가 진행되었으며, 인동주부 배구대회 선수단은 선배들의 7차례 우승과 4차례 준우승 등 화려한 전적을 발판으로 금년 제25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우승기 탈환을 위하여 본격적인 구슬땀을 흘려 연습에 돌입하게 된다.

이우창 인동동 체육회장은 ‘17년 3월 3일 신임회장 취임으로 처음 맞이하는 대회인 만큼 선수단과 호흡을 잘 맞춰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도 있을 것이라고 "우승“에 대하여 강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배정미 인동동장은 “제25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의 우승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과 이번 대회를 통해서 주부배구단 및 동민들의 생활체육 활동의 활성화는 물론이고 동민들이 건전한 스포츠로 하나 되는 계기 마련 등 더욱 화합하여 인동동 발전에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