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문면 금석위개 정신으로 인구회복 다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03 17:00:2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감문면(면장 이동형)은 지난 28일 김세운 김천시의회 부의장외 관내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2차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각 기관장 인사, 감문면 및 기관별 주요 공지사항 안내, 건의사항 순으로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주요 공지사항으로 인구증가와 체납세 징수, 제20대 대통령선거일정 안내, 시정 홍보사항 등을 안내했다.

김세운 김천시 부의장은 인사말에서“대통령선거, 북한문제 등 상당히 어려운 시기에 직면해 있지만, 우리 지역은 기관단체장을 중심으로 주민들이 동요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나서 지역 안정에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동형 감문면장은“올해 시정 주요목표인 인구15만 회복과 관련하여 우리감문은『금석위개』의 정신으로 모든 기관이 인구증가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감문면 기관단체장회의는 27명으로 구성되어 년6회 정례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관내 주요업무 및 행사 추진은 물론 기관간 적극적인 참여와협조로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