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도서도우미 총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02 16:40:4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초등학교(교장 이종범)는 3월 30일(목) 오후 3시에 본교 도서관에서 학부모 도서도우미 총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총회는 교감선생님의 인사를 시작으로 도서도우미 회장 선출, 도서도우미 팀 조직, 활동 내용 연수 순으로 진행되었다. 도서도우미 학부모님들과 함께 1년간 인동 햇살도서관의 활발한 운영을 기대하면서 행사를 마쳤다.

총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 도서도우미는 “학생들이 1년 동안 편안하고 즐겁게 도서관에 드나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학생들이 도서관을 즐겨 찾아 마음이 건강하고 풍부한 학생이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태희 선생님은 “학부모의 도움으로 올 한해 도서관 운영이 원활하게 잘 이루어지리라 생각한다. 항상 학생들의 도서 활동을 위하는 마음으로 봉사하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1년 동안 활발하게 도서관이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