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범 충북 도의회의원 2016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대표위원에 선임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3-29 16:09:55

도의회 박한범 의원, 결산검사 대표위원에 선임

[충북=한정순 기자] 충북도의회 박한범 의원(자유한국당, 옥천 제1선거구)이 2016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대표위원에 선임됐다.

박한범 의원은 제5, 6대 옥천군의원과 제10대 도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 충청북도의회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정당 간에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한범 대표위원은 “이번 결산검사는 매년 반복되는 형식적인 검사가 아닌 법령과 원칙에 따른 철저한 검사로 예산의 부당집행과 낭비 등 잘못된 부분을 찾아내 행정사무감사와 예산편성 등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박한범 의원은"충청북도 입양가정 지원 조례""충청북도 경로당 활성화사업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10대 도의회 기간 중에만 22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하며, 도민과 옥천군민의 복지 증진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