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지역발전 기여 우수기업 ㈜창성밴드(대표 박길헌)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3-27 14:11:35

[성주=손호헌 기자] 성주군은 지난 24일 2017년 1사분기 지역발전 기여 우수기업으로 ㈜창성밴드(대표 박길헌)을 선정하고, 기업체를 직접 방문해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창성밴드와 성주읍 금산1리 마을과의 자매결연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창성밴드는 지난 2011년 10월 5일 설립해 포장용 PP밴드와 포장기자재를 생산하는 업체로서 해마다 높은 성장을 해 현재 연매출액이 60억에 이르는 우수 중소기업으로 소방의 날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 별고을 장학금 기탁, 성주소방서 소화기 100대 기증 등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성주일반산업단지의 대표적인 모범 기업이다.

이날 행사는 김항곤 군수를 비롯해 배재만 군의장, 백철현 군의원, 윤정환 중소기업협의회장, 금산1리장, 업체대표 및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인증현판 부착, 간담회, 사업장견학 순으로 진행 됐다.

행사당일 업체에서 금산1리 주민을 위해 마을회관에 대형 TV 1대를 기증했고, 답례품으로 마을에서는 참외 10박스를 업체에 전달하는 등 기업과 마을간 훈훈한 정을 나누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박길헌 ㈜창성밴드 대표는 “지역기업이 군행정, 주민들과상생협력하는 모범사례가 되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